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왓챠 볼만한 영화 추천 list - 2편

반응형

1.  웜바디스

 

 

심장이 뛰지 않는 좀비는 어떻게 사랑할까?  호러 아니고 귀여운 로코입니다.  좀비가 사랑하는 모습이 담긴 귀여운 코미디 영화가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2.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처음이라 서투르고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   떠올리면 아련하고, 귀여운 학창시절의 로맨스가 담긴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본격 첫사랑 기억조작 시켜주는 영화.

 

 

 

3. 어바웃 타임

 

 

시간을 돌릴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어떻게 사용하실건가요? 이 능력이 좋기만 할까요?  시간의 소중함과 현재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레이엘 맥아담스의 웃음이 기억에 남는 영화

 

 

 

4.  리틀 포레스트

 

 

직접 만들어 먹는 평범한 한끼 속에 소소한 행복을 찾는 영화. 자극적이지 않고 , 편안한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재밌는 왓챠 영화를 더 추천 받고 싶다면?

 

 

왓챠 볼만한 영화 추천 list - 3편

1. 캐치 미 이프 유 캔  계속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주인공 때문에 끝까지 긴장감 있게 영화를 볼 수 있어요. 레오나르도의 리즈시절이 담겨있는 재밌는 영화를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실화 바

eup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