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재밌는 한국 드라마 추천 list - 3편

반응형

1. 도깨비

 

 

겨울이 되면 제일 생각나는 드라마.  믿고 보는 김은숙 작가의 작품. 도깨비와 저승사자, 재벌,  귀여운 고등학생의 케미가 매력적이다.  대본이 탄탄하고 재치있는 대사가 포인트!  재미있는 동화같은 사랑이야기가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2. SKY 캐슬

 

 

대학 입시에 광적인 대한민국을 잘 보여주는 드라마.  한국에서 입시제도를 경험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며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대본, 대사 완벽하게 좋았지만 엔딩은 조금 ??? 그랬던  .....  드라마를 끝까지 즐기고 싶다면 마지막화 빼고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3.  로스쿨

 

 

로스쿨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을 바탕으로 시작되는 드라마.  진심 보고 있으면 시간 순삭!  모두가 의심된다. 누가 범인일까 두구두구.. 로스쿨의 사제 케미, 친구 케미가 매우 매력적으로 그려진다.  가뭄에 콩나듯 나오는 김범과 류혜영의 썸인듯 아닌듯한 모습들도 매력 포인트중 하나 .   대본탄탄, 대사 탄탄, 케미탄탄 법정물을 보고 싶다면 완전 추천합니다. 

 

 

 

4. 나의 아저씨

 

 

많은 사람들이 인생 드라마로 꼽는 나의 아저씨.  쓸쓸하면서 현실적이다.  국밥같은 드라마라고 해야하나.  위로가 필요한 어른들이 보면 좋은 드라마.  추운날  지칠때 , 힘을 얻고 싶다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볼만한 한국 로맨스 드라마 추천 list

1. 힘쎈 여자 도봉순 현실에 보기 힘든 권선징악이 이뤄지는 드라마. 자칫하면 오글거릴수도 있는 장면들을 박보영의 미친 연기력이 다 커버합니다. 달달한 로맨스, 권선징악, 약간의 스릴러가

euph.tistory.com

 

 

 

넷플릭스 재밌는 한국드라마 추천 list - 4편

'교도소'라는 독특한 소재를 이용해 잘 만든 드라마. 범죄자 미화는 나오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교도소에 복역하고 있는 사람들의 캐릭터가 개성있고, 교도관으로 정경호가 나오는데 진

euph.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