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

(네이버) 재미보장 코믹웹툰 추천 list

반응형

1. 선천적 얼간이들

 

 

 

엉뚱발랄 가스파드의 일상이야기 . ㅋㅋㅋ작가님 일상이 시트콤처럼 재밌으세요. 등장하는 친구들이 다 동물캐릭터로 나옵니다. 

 

 

 

 

 

 

2. 프린스의 왕자

 

 

 

잘생기고 머리좋고 완벽해보이지만 속은 싸이코인 왕자님이, 아끼는 동생을 위해서 신분세탁까지 한다? 예측불가 코믹스토리

 

 

 

 

3. Sm 플레이어

 

 

 

드라마 ? 좀비?  로맨스? 리얼리티? 장르파괴 코믹웹툰. 생각 비우고 보기 좋아요. 

 

 

 

 

4. 차원이 다른 만화

 

 

 

정말 차원이 다른 주인공이 나오는 ㅋㅋㅋㅋ 주인공 다리미질 하는 장면이 아직도 기억이 납니다. 

차원이 다른 주인공에게 스며드는 웹툰

 

 

 

 

5. 갸오오와 사랑꾼들

 

 

 

개성가득한 친구들과  열정청년 갸오오의 사랑을 찾아서 고고분투하는 이야기 .  작가님이 스타킹 나가서 축구공 돌리는거랑 콜라맨 ucc가 유투브에 남아있어요. 정말 현실을 바탕으로 한 코믹일상툰 . 

 

 

 

 

6. 부로콜리 왕자

 

 

 

학교에 금수저 브로콜리 왕자가 전학왔다? ㅋㅋㅋ성격 더러운 부로콜리와 의리가득 친구들의 시끄러운 이야기.

 

 

재밌는 웹툰을 더 추천받고 싶다면?

 

 

(다음/네이버)사이다 히어로물 웹툰 추천 list

1. 유부녀 킬러 3살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 '유보나' ,평범해 보이는 그녀한테는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다. 바로 전설의 스나이퍼인 '킹피셔' 라는 것! 솜방망이 법들이 제대로 처벌하지 못한 범

euph.tistory.com

 

반응형